티스토리 뷰

반응형


정준영리스트정준영 동영상 피해자 존재


사건의 본질을 잊다.


버닝썬 승리 사건으로 시작되어 지금은 정준영 연예계 스캔들로 번지고있는 실정입니다. 현재 정준영은 동영상 문제로 출국금지조치까지 받으며 가지고있었던 핸드폰을 포함한 대화내용부터 사생활 조사에 들어갔는데요 이제 막 조사단계이다보니 소문이 무성해지기만 하고있습니다. 이유인 즉, 정준영과 동영상을 찍은 연예인 혹은 관계를 한 걸그룹이 존재한다.라는것이 기본 골자입니다. 그럼 어디까지가 진실인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정준영 승리정준영 승리


우선 이사건이 증폭된 이유는 2019년 3월 11일 그리고 12일 양일간 SBS8시뉴스 에서 실명까지 공개되면서 카카오톡 내용이라는 대화들이 대중들에게 알려지면서 부터였습니다. 언론보도내용에 따르면 승리와 함께 단체카톡방에서 걸그룹 유리 오빠, 버닝썬 임원등이 포함되었다고 하는데요 그 단체카톡방안에서의 대화도 매우 저질이었고 아무런 죄의식없이 여성의 나체 동영상을 공유하였다고 합니다. 또한 여기서 서로의 관계 영상을 찍어주자 라는 식의 대화도 오갔으며, 정준영은 수면제를 먹인 뒤 관계를 했다며 카톡방은 심각한 범죄에 그대로 노출되어 있었습니다.



정준영 지효트와이스 지효


정준영 트와이스 지효 제니 찌라시 정리


이 실태가 그대로 전파를타고 뉴스에 나오자 정준영 동영상이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고 그 동영상속 주인공 혹은 관계를 가졌던 걸그룹 혹은 유명여자연예인이 누구인지에 초점이 맞춰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현재 가장 고통받고있는 멤버는 트와이스 지효 그리고 블랙핑크 제니 인데요 트와이스지효는 제일먼저 입방아에 오르내렸습니다. 도한 한창 인기를 높이고있는 제니는 동영상이 있다는 말도안되는 소문이 생성되면서 이미지에 엄청난 타격을 받고 있습니다. 지효 그리고 제니 둘다 97년생 96년생인데 이런 악의적인 소문은 정말이지 얼마나 고통스러울지 상상도 안됩니다.그리고 걸그룹 뿐만이 아닙니다. 



정준영 제니블랙핑크 제니

정준영 리스트

정준영은 이번사건으로 계약한지 2개월밖에안된 소속사 메이크어스와 계약이 해지된 상태인데요 모든 혐의를 인정하고 정준영또한 은퇴 성명을 내었습니다. 그런데도 현재 연예계에서는 어디선가 갑자기 생성된 정준영 리스트로 여배우들까지 거론되었는데요 정유미 이청아 오초희가 우선적으로 가장 큰 피해자 입니다. 



정준영 오초희여배우 오초희



실제로 해당 여배우들의 소속사에서도 빠른 대응으로 전혀 사실무근인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이미지가 생명인 여배우들에게 정준영리스트가 있다는 소문만으로 이름이 거론되는것 조차 엄청난 이미지 추락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러므로 좀 더 확실하게 2차 피해를 막기위해 소문유포자들을 처벌해야한다고 생각 합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