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남순 성형 페라리 사고


과거 아프리카TV 대장이 철구였다면 이제 아프리카 대장급은 성형 고백을 하고 왁싱도 하고 문신으로 유명해진 BJ남순 인것 같습니다. 얼마전 남순은 자신의 열혈팬인 잘루형에게 자동차를 한대 빌리는 컨텐츠를 만들었습니다. 이 차는 그냥 차가 아니었는데요 바로 3억 5천만원에 해당하는 페라리 자동차였습니다.



자동차 이름은 페라리 포르토피노 인데요 페라리 라인중에서도 예쁘면서도 엔초보다도 훨씬 실용적인 자동차로 각광받고있는데요 최근들어서 남순이 자동차에 관심을 많이 가졌고 자동차한대를 구입하기위해서 고민하는 모습을 보고 열혈팬 잘루가 자신의 자동차를 한달간 빌려준다고 하였습니다.




하루도 아니고 한달을 빌려준다고 했는데요 한달간 빌리는 대신 왁싱 남순은 잘루형에게 하나의 구두 계약을 맺었습니다. 계약 내용은 사고가 나면 자신의 3억 5천만원짜리 포르토피노를 무조건 구매하는 조건을 내걸었는데요 그렇게 신이난 와중에 사건이 벌어졌습니다.




엄청난 사고가 나버린것인데요 길가다가 부딪힌 사고도 아니고 그냥 지하주차장에 잘 세워뒀는데 누가 긁고 지나가버린 것 입니다. 수만가지 생각을 한 남순은 돈도 돈인데 구두계약을 한 것이 있기때문에 굉장히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전혀 생각도못한 남순은 자신이 친하게 지내는  bj 채보미를 불러서 드라이브까지 하는 모습을 아프리카 방송에서 그대로 송출하였는데요 바로 사고가 난 날이 채보미와 드라이브를 한 날이라고 합니다.



아파트 주차장에 주차를 했기때문에 범인을 잡는것은 문제가 안되었는데요 문제는 아까 말했던 구두계약때문이었습니다. 수리비는 수백~수천만원까지 나올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정말 큰일난 남순은 잘루형에게 이 사실을 고백합니다.



현재 이 사건은 잘 마무리가 되어가고 있다고 하는데요 잘루형이 괜찮다며 남순에게 토닥여 주었고 수리비까지 자신이 다 낸다고 하였고 자동차또한 기존 계약 그대로 한달간 타라고 했습니다.


  심지어 사고낸 사람과도 원만하게 합의를 봤다고 합니다. 정말 잘루형은 대인배 인 것 같습니다. 저는 BJ남순 팬인 만큼 너무 잘 풀려서 다행이네요 ㅜㅜ!!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