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홍선영 버닝썬 가세연 술집 폭로 사건


홍선영 버닝썬 가세연 폭로 사건 자체가 문제가 많이 되고 있습니다. 제 글을 3분만 읽으시면 현재 왜 이런일이 일어났는지 이해하고 사람들과 대화하는데  미우새에 홍진영 친언니로 등장하며 구수한 전라도 말투까지 대중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었는데요 홍선영이 생각보다 많이 유명해지면서 홍선영 버닝썬 사건까지 번졌습니다. 그럼 차례차례 하나씩 확인해보겠습니다.



우선 유튜보 가세연에서는 미우새에서 백수로 나오는 홍선영이 미우새에서 굉장한 이미지 과장이 벌어지고 있으며 사실은 놀기도 잘놀고 강남구청에 있는 술집을 운영하는것이 물제가 있다고 문제를 삼았습니다. 사실 홍선영 술집 운영이 잘못된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방송에서 홍선영은 털털하며 뚜렷한 직업이 없는것으로 나오지만 사실은 아니라는 것과 청담동 강남구청에서 술집을 하려면 절대로 돈만있다고해서 일반인은 할 수 없다는것이 가세연의 주장입니다. 



청담동 강남구청 쪽에서 술집을 하는것이 돈만 있다고 되는것이아니라 엄청난 인맥이 아니면 안되는거라고 하는것이 문제가 된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이 주장을 뒷받침하는 근거가 홍선영 버닝썬 이라고 하는데요 버닝썬과 아레나 그리고 강남 주요 클럽에서 홍선영이 미친인맥을 자랑했다고 합니다.



얼마전 2019년 12월 24일에는 버닝썬사건으로 함께 없어진 클럽 아레나자리에 이름만 바뀌어서 새로 생긴 플렉스 클럽에 등장하여 일반인들에게도 알려져있는데요 클럽에서 홍선영 테이블에 10명이 안되는 사람들이 앉아있었는데 전부다 유흥업계 거물들이었다고 합니다.



미우새에 나오는 홍선영이 사실은 엄청난 거물이었다니 믿어지지가 않는데요 이 주장을 또 뒷받침하는것이 홍선영의 씀씀이 라고 합니다. 바로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비만클리닉에 다닌다는 것인데요 이 병원은 일반인들은 엄두를 낼 수 없을정도로 고가의 클리닉 이라고 합니다. 특히 정치가들과 연예인들이 주로 다닌다고하며 MPL 방 제거 클리닉을 전신으로 받으면 억대 금액까지 나온다고하니 정말 돈은 많은것 같다고 생각됩니다.



결국 가세연의 주장에 핵심은 홍선영이 클럽을 드나드는것 때문인것같은데요 버닝썬 사건이후로 연예인들이나 연예인과 직접 관련된 가족들도 클럽 근처에도 가는일은 이제 거의 없다고 하는데에 반하여 홍선영은 최근까지도 클럽행보를 이어가고 있어서 문제가 된다고 합니다.



사실 그냥 클럽 가는것이 문제가 된다기 보다는 각종 사건들과 세금탈루로 얼룩진 클럽 아레나의 후속작인 FLEX 클럽에 간것이 문제가 되는것인데요 연예부 김용호 부장의 주장에 따르면 아레나에서 이름만 바뀐것이고 아레나에서 일했던 핵심 멤버들이 대부분 그대로 일하고 있는것이 문제가 된다고 알렸습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