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전진 류이서 인스타그램 나이 학력 승무원 펜트하우스 성형

 

류이서는 1983년생으로 2021년 기준 대한민국 나이로 39살 입니다. 마흔살을 코앞에 둔 여성의 얼굴로는 설명이 안될만큼 엄청난 동안 페이스의 소유자인데요 류이서 이 분이 바로 전진의 사랑스러운 아내 이자 부인 입니다. 전진 부인 류이서는 일반인이라고 하기에는 방송을 몇번이나 탔던 사람으로 일반인이라고 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을만큼 방송을 통해 얼굴을 몇번 비추었던 인물입니다. 과거 유행했던 만원의 행복이라고 혹시 다들 기억하시나요? 그 프로그램에서 일반인들의 만원의행복 시리즈에서 얼굴을 알렸었습니다.

류이서 학력 그리고 발자취 등을 잠깐 알아보고 가겠습니다.

전진 아내 류이서 학력은 신흥대학교 영어통역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과거 신흥전문대학으로 시작된 대학입니다. 일반인과 비교되는 외모로 아시아나 승무원에 당당하게 합격하였으며 결혼 후에도 퇴직하지않고 일하였는데 최근 코로나 사태로 장기적인 휴직상태가되면서 다른일들을 겸업하다가 방송일에 적성을 찾으며 결국 더 발전하고싶은 자신의 꿈을 위해 아시아나를 퇴사하였습니다. 

최근 류이서 펜트하우스 라고 검색하면 나올정도로 준 연예인이 된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펜트하우스 시즌2 전진 과 함께 출연하면서 대사까지 소화하는 류이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을 통해 류이서 인스타그램 주소를 확인해보았는데 무려 75만명 곧 100만을 눈앞에 둔 인플루언서 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 류이서 인스타 주소 @yiseo0913 ) 특히 외모때문인지 류이서 성형 관련 의혹 기사도 많이 나왔는데요 최근 동상이몽2 에서 과거 자신의 증명사진을 자료로 제출하면서 성형설을 한번에 잠재웠습니다. 이제 자연미인 이라고 믿어도 되겠죠?

요즘은 워낙 인터넷의 발달로 한 사람이 어떻게 살아왔는지에 대해서 평가가 너무나도 쉽게 이루어지고있는데요 최근 붉어지는 과거 학폭의혹은 인터넷시절과 거리가 멀었던 사람들에게도 예외가 아닐만큼 무섭게 퍼져나가고 있습니다. 요즘 생각하는것은 아예 중학교시절 이후부터 학교를 다니지않고 데뷔를 했던 연예인이거나 아니면 정말 아무일 없이 정상적으로 학창시절을 깨끗하게 보내야만 티비에 나올 수 있다고 생각되는만큼 전진 류이서 부부는 어떠한 의혹도 없이 방송에 출연하는 것 같아서 참 보기좋고 최소한 남을 괴롭히고 살아온것은 아니구나 하는 생각이 드는 인물입니다. 

류이서 펜트하우스 2 출연 자료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