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마이코코임희정마이코코임희정


박한별 남편 유인석 파혼 과거?


유리홀딩스 대표인 유인석은 현재 조사를 받고있다고 하는데요 그러면서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갑작스럽게 주인공으로 등장하여 관련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현재 버닝썬 사건에 직접적으로 관련된 사람들 최초 폭행피해자 김상교 등과 같은 인물들은 잊혀진지 오래이고 현재는 관련 사건에서 무수한 의혹들로 채워져 소문의 소문은 또다른 루머를 만들고 있습니다. 일단 사실확인부터 해보겠습니다.



마이코코임희정마이코코임희정


유리홀딩스의 이름은 유인석의 "유" 승리의 "리" 가 합쳐져서 유리 홀딩스 라는 이름으로 탄생하였는데요 유인석은 박한별 남편으로도 유명한 사람입니다. 박한별과 유인석은 골프클럽에서 처음만나 사랑을 키워갔다고 하는데요 그당시 금융업계 종사자로 알려지고 한 기업의 베트남지사에서 지사장을 할 정도로 똑똑하고 업무능력이 탁월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번 버닝썬 사건에서는 태풍의 눈으로 들어왔습니다.



마이코코임희정마이코코임희정


박한별과 동갑인 유인석은 과거 파혼을 했다 라는 루머가 있는데요 이미 유인석과 박한별은 초혼임에도 불구하고 결혼당시에도 재혼설이 돌았을 정도로 루머가 많았습니다. 이미 박한별은 세븐과 사귀고 헤어진다음 그다음 연예인과도 1년을 못사귀고 헤어졌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루머에 민감할 수 밖에 없는 처지였고 언론이나 네티즌들은 일거수 일투족을 지켜보고 어떻게든 루머를 만드려고 하였습니다. 이번에 파혼 상대로 나온사람은 바로 마이코코 대표 임희정 입니다.



마이코코임희정마이코코임희정


마이코코 임희정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lxxheejung 주소를 쓰는것으로 소문이 돌고 있는데요 정확한 주소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더더욱 마이코코 임희정은 사건 발생직후 2차피해를 당한 사람중 한명인데요 사실관계를 아무도 확인하지않고 네티즌들은 옷깃만 스친 인연까지도 파혼 상대자로 만들어버렸습니다. 사실 유인석 대표도 박한별도 임희정도 버닝썬 최초사건과는 전혀 관련이 없었으며, 법적으로 잘못한 부분은 없는것으로 아는데요 이미 버닝썬 승리 사건이 정준영사건으로 번지면서 점점 더 국민적 공분을 사고있습니다. 



유인석임희정


아무리 그래도 지금 현재 돌고 있는 마이코코 대표 임희정이 텐프로 출신이었다는 소문은 정말 믿고 안믿고를 떠나서 전혀 관련없는 사람에게 굉장한 2차피해를 주는것으로 삼가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