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부부의세계 온앤오프 심은우 프로필 학폭 본명



부부의세계 심은우 배우가 현재 학폭 사건으로 곤욕을 치르다가 결국 연예계 은퇴 직전의 기로까지 섰습니다. 과연 어떤 사건으로 학폭 사건이 시작이 된 것인지 그리고 심은우 과거 관련사항은 어떤것이 있었는지 신인 배우 온앤오프 심은우 프로필 본명 까지 전부다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 하나만 읽으시면 전체를 요약해서 알 수 있도록 만든 글이니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심은우 본명 박소리 1992년생으로 2021년 대한민국 기준으로 딱 30살이 된 심은우 프로필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강원도 동해시에서 출생한 심은우 학력 관련사항은 북평여자중학교를 거쳐 북평여자고등학교를 졸업 하고 용인대학교 뮤지컬연극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사건은 바로 북평여중 일명 북여중 쪽에서 일어났습니다.


부부의세계 심은우 학폭 내용은 북평여자중학교(북여중) 1학년 재학 당시 심은우 본명 박소리 주도로 왕따를 당했고 그 정도가 너무 심하여 3학년때 결국 전학을 가게되었다는 글이 올라가면서 부터 였습니다. 글쓴이는 강원도 동해 쪽에 위치한 북여중 생활기록부를 촬영하여 자신이 해당 중학교를 재학했던것을 증명하였고 심은우 어머니가 운영하는 닭집에 찾아가서 그만 괴롭혀 달라고 빌고싶을정도였다고 하면서 심은우 개인 집안 내용까지 알고있어서 심은우 학폭 주장에 강력한 근거를 남겼습니다. 은우 학폭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당시 심은우는 북여중에서 알아주는 일진이었다고 하는 소문이 있었는데요 현재는 당시 동창들이 해명을하며 아니라고 심은우 편을 들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떠한 신체적인 폭력은 하지않았다고 합니다. 그러나 피해자 말에서는 일진중에서도 상위권이었던 박소리는 피해자를 둘러싸고 욕하고 안좋은 소문을 내고 다니며, 자신과 친하게 지내는 친구들 사이를 이간질하여 고립시키는 정서적 폭력을 피해자가 중학교 3학년때 전학가기전까지 자행했다고 합니다. 

온앤오프 심은우 요가 강사


워낙 요즘 거짓으로 정보를 올려 연예인들 인생에 흠집을 가게 만드는것이 아닌가 하면서 네티즌 사이에서 갑론을박 하였지만 그러던 와중 부부의세계 심은우 배우가 직접 해명이 아닌 학폭 인정을 애매하게 해버리면서 사건은 완전하게 피해자가 폭로했던 심은우 학폭 일진 관련 사건이 100% 진실인것 같은 무게감이 커지면서 일단락되었습니다. 현재 최근 온앤오프 심은우 본명 박소리 를 볼 수 있었지만 이제는 다음 작품활동을 이어나간다고하니 이 사건이 이대로 끝날지 2라운드가 시작될지 한번 지켜보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