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출처: 유튜브 이진호 연예뒤통령 채널 

박수홍 조카 인스타 그램 sns 카톡 이름



얼마 전 박수홍 조카 카톡 내용이 유튜버 이진호 채널에 공개되면서 조회수를 엄청나게 올리고 있는데요 박수홍 형 친형 박진홍 100억 횡령 의혹이 터지고 박수홍 스스로가 이 내용을 인정하면서 과거 내용들과 사건들이 조금씩 구체화되기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그럼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카톡내용을 보시면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에서 박수홍 조카 박지우 로 추정되는 카톡 대화가 그대로 공개되었습니다. 박수홍 조카 박지우 sns 카톡 대화에서는 현재 해외 입시를 준비 중이라고 전하고 있는데요 내용을 요약하면 친구로 추정되는 사람이 너네 삼촌 박수홍이 너네 가족을 먹여 살리는 것이 아니냐고 언급하니까 박수홍 조카는 박수홍 삼촌에게 어떠한 돈도 받지 않는다고 이야기 한 부분입니다. 그러나 과거 박경림 라디오에 출연했던 박수홍이 말했던 내용을 보면 조금 다릅니다.

박수홍 조카 박지우


박수홍은 2015년 9월 2시의 데이트 박경림 라디오에서 "삼촌 유산 내거예요" 라는말을 했었다고 박수홍이 언급 한 사실이 있습니다. 이것만 보아도 가족을 끔찍하게 생각했던 박수홍 스스로가 한 푼도 안 도와줬을 리가 없다는 게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또한 박수홍 조카 박지우 인스타 업로드 사진을 보면 평소에 명품으로 도배가 되어있었다는것이 주변인들의 이야기입니다. 

현재는 폐쇄되어있는 박수홍 조카 인스타


현재 박수홍 조카 인스타그램 주소는 아예 폐쇄가 되어 현재는 들어갈 수 없는 상황이라 박수홍 조카 인스타 주소가 남아있지 않는데요 유튜버 이진호 채널에서는 폐쇄가 되기 전 어린 나이에 코엑스 유명 특급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기는 사진과 명품 고가 화장품이 놓여있는 사진 등이 입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더 가슴아프고 굉장한 사실이 있습니다.

2021년 사진자료가 없어서 2019년 기부 자료로 대체 합니다.


이런 어려운 상황을 맞이한 개그맨 박수홍은 이런 상황 속에서도 3월 1일 애신아동복지센터 차량이 노후화된 상황에서 해당 차량을 교체하는데 필요한 비용 일부인 1000만 원을 그대로 기부하면서 정말 이 세상에 이런 사람이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대단한 사람인 것 같습니다. 실제로 애신아동복지센터는 20년간 박수홍 지원을 받았던 센터이지만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이어나가는 게 대단해 보였습니다. 박수홍 옛 여자 친구분은 정말 10년 동안 이런 사람이란 것을 알고 사귀면서 결혼하고 싶었을 텐데 서로 마지막에 너무 가슴아픈 연애의 결말을 맞이했던 것이 아닐까 감히 생각해 보는 하루입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