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손흥민 지수 팔찌


손흥민 지수 팔찌 실팔찌 손목키스 열애설


손흥민은 나이도 어린데 능력까지 갖추면서 대한민국이 인정하는 영앤리치 입니다. 실력도 뛰어난 만큼 열애설도 끊임이 없습니다만 이번에는 대한민국 최고 1티어급 여자아이돌 블랙핑크의 맏언니 지수와 열애하는것이 아니냐는 합리적인 의심이 팬들사이에서 오가고 있습니다. 무엇때문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손흥민 지수 팔찌


우선 손흥민 여자친구 라고 지목되고있는 블랙핑크 지수는 1995년생으로 현재 25살이며, 1992년생 28살 손흥민과는 3살차이 입니다. 그런데 왜 이런 소문이 돌고있는것인지 알아보았습니다. 최근 지수는 영국에서 열린 컬렉션쇼에 참석하느라 런던에 있었는데 마침 그때 트넘 스타디움이세 크리스탈팰리스과의 경기가 열렸습니다. 지수는 런던에 방문차 머물다가 


손흥민 지수 팔찌


토트넘경기를 현장에서 직접 관람하게되는데요 이날은 손흥민이 2골을 몰아치면서 무려 4:0으로 크리스탈팰리스를 대파한 날이었습니다. 이 경기를 직관하게 되었던 지수는 개인 인스타그램의 스토리에 직관 경기 동영상을 올리면서 GOAL 순간을 동영상으로 담아 업로드하였습니다. 


손흥민 지수 팔찌


이 사실을 보면서 팬들은 손흥민 지수 열애 아니냐는 말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팬들은 빠르게 손흥민이 출전하거나 벤치에있는 모든 카메라 영상들을 모으기 시작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결정적인 증거가 터지게 되는데요 경기를하던 손흥민 손목에 팔찌가 있던것이 카메라에 잡혔습니다. 그리고나서 팬들은 지수의 모든 사진들을 검색하게 되었는데 지수의 실팔찌 또한 손흥민과 비슷했습니다.


손흥민 지수 팔찌


손흥민 지수 팔찌 다시말해서 손목 실팔찌의 색상까지 거의 똑같았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실팔찌의 색상이 비슷합니다. 단순 우연이라고 말 할 수 있겠지만 대한민국에서 안티가 적은 손흥민과 지수가 잘됫으면 하는 마음에 더욱 더 합리적인 의심을 하게되었습니다. 그리고 최근 손흥민의 10월 경기에서 골을 넣고 손흥민 손목키스 하는 장면이 영상에 잡히게되면서 실팔찌 손목키스 이것은 확실한 증거라고 소문이 더욱 무성해졌습니다.


손흥민 손목키스


현재 손흥민과 지수는 공식입장을 드러내지 않고 있습니다만 매일같이 안좋은 연예부 기사와 스포츠기사만 보다가 사실이 아니더라도 이렇게 좋은 기사들이 나는것은 긍정적인 면인것 같습니다. 손흥민은 여태까지 한번도 골을넣고 손목키스를 한 적 없습니다. 그 결과 손흥민 손목키스 사진은 다시봐도 무언가 누구를 위해서 하는 세레머니 같습니다. 사실이 아니더라도 지수 손흥민 모두 대한민국을 기쁘게해주어서 감사한 마음에 블로그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