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승우 돼지불백 빛나라지식만만세 유래 뜻


이승우 돼지불백 사건으로 검색어가 달궈지고 있습니다. 이승우와 돼지불백이 무슨 연관으로 나왔는지 궁금하시죠? 아마도 여러가지 복합적인 문제로 현재 이승우를 조롱하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나온 사건인것 같습니다. 우선 이승우 돼지불백 기원 사진부터 보시겠습니다.




이승우 돼지불백 나르며 일하는 장면처럼 잘 묘사하며 조롱하는 댓글입니다. '빛나라지식만만세'라는 가상의 프로그램 이름명을 만들어서 공중파에서 자주 방영되는 말투를 섞어서 만든 것 입니다. 사진의 말투를보시면 어디선가 익숙한 말투인데요 생생정보통의 맛집 찾아가는 말투와 스펀지의 패널들의 VTR 반응말투 그리고 인간극장에서 방영되던 말투를 모두 섞어서 만들었습니다.




이승우 형전드 뜻 킹이즈불백


이승우 후전드 형전드 라는 말로 조롱하는것도 있습니다. 우선 형전드라는 말부터 알아보겠습니다. 형전드는 이승우의 형이 SNS활동에서 계속적으로 강한 발언들을 쏟아내면서 오히려 동생 이승우에게 악영향을 끼쳐서 형+레전드 합성어입니다. 

 위에 사진을 보시면 이승우의 형이자 에이전트인 이승준은 아직 유소년에 유망주인 동생을 KING 에 묘사하며 KING is back 이라는 발언을 하였습니다. 이승우에 대한 여론이 안좋아지면서 킹이즈(불)백이 되어버렸습니다.




이승우 후전드 뜻


마지막으로 후전드의 뜻은 한창 기량이 올라왔던 16세의 이승우가 바르셀로나 유스로 이적하면서문제가 생겼는데요 바르셀로나가 법을 어기면서까지 이승우를 영입하면서 이승우가 만 18세까지 출전을 못하는 규칙이 적용되어버렸습니다. 한창 기량이 올라올때 이승우가 2년을 쉬었고 만18세이후 경기에 나왔지만 기량이 따라주질 않았습니다. 유스리그에서 바르샤 프로리그까지 승격을 했지만 결국 출전횟수는 적어졌고 이에 다시 유스리그 후베닐A 리그로 돌아가게되었습니다. 여기서 후베닐의 '후'와 레전드의 '전'이 합쳐져서 후전드가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유스리그에서는 벤치에 앉아있기도 힘든 상황이 많았기때문입니다.



결론적으로 너무나도 조롱하는 사람들이 많아졌고 이것이 언론에서 더욱 거들어주면서 이승우에 대한 여론이 안좋아졌기때문에 점점 이런 조롱거리들이 생기는것 같습니다. 그러나 확실한것은 이승우는 정말 축구를 잘하는 사람이고 대한민국의 축구의 역사를 써내려가는 선수인것은 확실합니다. 이천수도 축구를 잘했지만 여론과 행동때문에 더 발전하지 못했던 케이스인데요 이승우는 아직 어리기때문에 좀 더 성실한 모습과 본인의 실력을 다 보여준다면 확실하게 상황은 반전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